비아센터 시알리스 백프로 효과

비아센터 시알리스 백프로 효과

비아센터

안녕하세요.

비아센터바로가기

오늘은 시알리스에 대해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알리스는 의사의 처방이 있어야만 구할 수 있는

전문 의약품이며,

현재 한국릴리에서 수입과 유통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식약처 분류로는

개개의 기관계용 의약품

> 비뇨생식기관 및 항문용약

> 기타의 비뇨생식기관 및 항문용약으로 분류됩니다.

시알리스는

노란색을 띠고 있으며

물방울 모양의 필름코팅정제입니다.

식별표기는 C10 으로 표기합니다.

성분은 타다라필 10mg 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성분은 평활근을 이완시키고,

음경해면체로의 혈액유입을 증가시키면서

발기를 촉진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발기부전을 치료하는데 사용됩니다.

시알리스

비아센터 시알리스 백프로 효과

비아그라의 적응증과 부작용


비아그라가 국내에서 시판되기 시작했다. 비아그라가 나오기 전에 비아그라에 대한 남성들의 관심은 뉴 밀레니엄에 대한 기대보다 컸다. 남의 떡이 크게 보인다는 속담이 있듯이 국외에서 비아그라의 열풍에 대한 소식이 매스컴을 통해서만 전해졌을 때 마치 구하기 어려운 보약이나 되는 것처럼 은밀하게 찾는 사람이 많았는데 막상 국내에서 시판이 되고 나서는 비아그라를 찾는 환자가 예상보다 적다고 한다.


비아그라는 보약이나 만병통치약이 아니라 단지 발기부전 환자의 치료제로 나온 것이다. 엄밀히 말하자면 발기부전의 일시적인 치료제

약을 복용할 때만 효과가 있기 때문에 필요로 할 때마다 복용을 해야한다.

실제로 환자들이 이러한 사실을 알고 나서는 많은 실망을 하게 된다 비아그라는 발기조직인 음경해면체에 존재하여 cGMP를 분해시키는 제5형 포스포다이에스테라제(phosphodiesterase) 라는 효소를 억제함으로서 음경해면체에서 생성되는 산화질소 (NO)의 작용을 강화하여 정맥동의 확장을 지속시킴으로서 발기부전에 치료효과를 보인다.


그런데 제5형 포스포다이에스테라제는 다른부위의 혈관 평활근에도 존재하므로 비아그라 복용시 내인성 산화질소의 작용 강화에 의한 부작용으로 혈관이 확장되어 안면홍보, 두통, 저혈압 등이 나타날 수 있다.

현재 시판되고 있는 비아그라는 파란색의 엷은 막으로 코팅되어 있으며 25mg, 50mg 용량의 다이아몬드 모양의 알약이다. 100mg짜리는 아직 국내에서 시판이 허용되지 않았기 때문에 사용할 수 없다. 실데나필은 경구투여후 신속히 흡수되며 공복기에 복용했을 때 1시간이내에 최고 혈중 농도가 이루어지며 약물의 반감기는 약 3-5시간이라고 한다. 국내의 임상실험결과 62%에서 발기능을 향상시키는 효과를 가져 왔으나 부작용으로 안면홍조가 31.8%, 두통이 22.7%, 색약현상이 6.1% 등으로 외국의 임상시험에 비해 부작용의 발현율이 1.5-3배나 되었다고 한다. 또한 임상시험 대상자수가 너무 적었고 심혈관 질환자는 배제되었으므로 안정성을 평가하기에는 무리라고 주장하는 학자들이 많다. 비아그라복용시 주의해야할 사항이나 권장사항 혹은 금기사항은 너무 많기 때문에 이 지면을 할애하여 열거할 수가 없어 비아그라의 부적응증과 일반적인 주의점에 대해서만 알아보면 다음과 같다.

시알리스효과

비아센터 시알리스 백프로 효과

▶하루 한 알 치료제가 적합한 환자는?

하루 한 알 복용이 특히 필요한 환자 유형은 크게 세 가지로 나눌 수 있다. 첫째 계획적으로 복용해야 하는 기존 치료법이 불편했던 환자, 둘째 좀 더 자주 성관계를 가지고 싶어하는 환자, 마지막으로 약물을 복용하고도 성관계에 실패할까 봐 불안감을 가지는 환자이다. 이와 같은 환자들이 하루 한 알 치료제를 통해 꾸준한 건강 관리를 하면 발기부전이 있기 전과 유사한 패턴의 성생활이 가능하게 된다.

▶하루 한 알 치료제, 이렇게 복용한다.

하루 한 알 치료제는 매일 저녁 퇴근 전과 같이, 매일 같은 시간대에 복용하는 편이 좋다. 매일 복용 후 2일째부터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하고 5일 이후가 되면 일정한 혈중 농도에 도달,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효과를 낼 수 있으므로 꾸준히 복용해야 한다.

환자들이 가장 많이 겪고 있는 어려움 중 하나가 바로 발기부전을 본인만의 문제라고 생각하고 혼자 해결하려 한다는 것. 발기부전의 치료 목적은 서로간의 만족과 사랑의 회복이다. 따라서 발기부전은 부부가 함께 질환으로 인식하고 적극적으로 치료해야 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